슬기로운 회사생활2기

25년4월7일 슬사246일차

CharlieCBPark 2025. 4. 7. 19:45

아침에 늦잠

어제 밤10시 전에 잠들었고 자다가 소변때문에 2번이나 깼지만 새벽과 아참사이에 잠을 푹 잔 덕분에 잠을 잘 잔것 같다. 보통 아침에 한번 잠을 깨면 다시 잠들지 못하는데.. 오늘은 되려 늦은새벽부터 아침사이에 푹 잘수 있었다. 좋기는 한데 이유가 뭘까? 혹시 어제 자기전에 먹은 알러지약?

 

운동은 휴식

금요일 회식피로가 계속 되고 있어서.. 일어나서도 전신근육피로가 너무 심하다. 그래서 운동은 휴식

 

출근

오늘은 주간보고때문에 일찍 출근했고 이후에는 고객들 요구사항 받아서 처리하느라 좀 바빴다. 하지만 메일로 내용을 주고받기로 했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짜증이 덜하다. 그리고 오후에는 파워빌더 개발을 시작했는데.. 오랫만에 하니까 힘드네.. 특히 데이터원도우 칼럼을 가변적으로 구성해야 하는데.. 이게 쉽지 않네. 그래도 이리저리 하면서 방법을 찾아봤고.. 일단 개념적인 구현까지는 해보고 퇴근했다. 내일 속도를 좀 내면 어느정도 진척될것 같다. 스프링백앤드개발은 할수록 재미있는데.. 파워빌더는 할수록 짜증난다. 정말 먹고살기위해서 하는거지.. 내가 눈꼽만큼도 좋아하지 않는다.

 

퇴근

아마 자바코딩이었으면 퇴근후에도 계속 했을텐데.. 파빌이라 그냥 퇴근시간 좀 지나서 퇴근했다. 집에 도착하니 저녁7시10분이 넘었다. 점심시간에도 인강 들었지만.. 인강 더 듣고 턱걸이도 해서 챌린지는 완수하려고 한다.

 

마무리

이번주 금요일은 건강검진이니까.. 그때까지 체중은 확실히 빼놔야 한다.  그래서 더욱 엄격한 하루한끼 실천해야 하는데.. 제발 별다른 유혹이 없기를 바란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