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백수생활
24년2월29일 슬백182일차
CharlieCBPark
2024. 2. 29. 20:46
아침에 운동
잠 비교적 잘 자고 일어나서 헬스장으로 가서 2키로 달린 후 상체루틴5종 각4세트씩 돌렸다. 그래도 상체운동은 하체운동에 비해 강도가 낮아 부담이 덜하다. 벤치프레스도 60키로 인클라인으로 해서 좀 편하게 했다. 훈련일지를 보니 지난주 상체운동을 완전히 쉬었네. 처음엔 어렵지 않은데.. 뒤로 갈수록 힘들어져서.. 마지막에 추가한 사이드밴드는 겨우 할수 있었다.
스프링 코어 강의
오늘도 스프링 코어 강의 계속 들었다. 오늘은 설정관련해서 공부했는데.. 와.. 그냥 대충 할것이 아니었구나.. 설정에 이렇게 할게 많은줄 몰랐다. 역시 중급자 대상 강의라.. 강의 내용 자체가 좀 다르긴 하다. 코딩실습도 어렵지 않고 대부분 오류없이 진행되어서 진도가 무척 빨랐다. 총15시간40분강의 중 오늘까지 10시간20분 진도 나갔다. 오늘 거의 4시간정도 진도를 나간셈인데.. 어려운 내용은 하루 2시간도 어려웠다.
6개월 계약직으로 취업할까?
실업급여 남은 기간이 6개월정도 인데.. 6개월 계약직으로 취업건이 생겼다. 조건을 봐야겠지만.. 일단은 취업을 할 생각이다. 예상급여는 실업급여보다 조금 많은 수준이지만.. 그동안 실무를 너무 오랫동안 하지 않아서.. 적응기간이 좀 필요하기도 하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 나이에 조건따지면 아무것도 못한다.
마무리
오늘도 운동 잘하고 공부도 잘했다. 취업하면.. 이런 백수생활 끝나는 것인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