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5월8일 슬사59일차
아침에 늦잠
밤에 잠을 거의 자지 못했다. 이유는 아마 투썸에서 마신 커피인것 같다. 오전에 다 마셔야 하는데.. 천천히 마시는 바람에 오후2,3시까지도 커피를 마셨고.. 그바람에 밤12시좀 넘어서 잠깨서는 새벽3시넘어서까지 잠을 자지 못했다. 이바람에 아침운동은 도저히 못하고.. 수면부족상태에서 겨우 일어났다. 원래 하체웨이트 할 예정이었는데.. 아쉽지만 못했다. 금요일 아침에 해야겠다.
출근
오늘은 출근하는 날이라 아침9시반 자차로 출발해서 오전10시 회사에 도착했다. 예정된 업무회의를 했는데 어제 준비를 단단히 한 덕분에 큰 문제없이 회의를 마쳤다. 그동안 작성된 설계문서를 받아서 내가 마무리 했는데.. 워드문서 서식이 여엉 맘에 들지 않은다. 제목에 자동채번도 되지않고 인덴트도 맞지 않고.. 내가 이런건 못참지.. 제목스타일 다시 설정하고 다 적용한다음 내용 고치고 하느라 회사에서 시간 다 보냈다. 그래도 깨끗하게 정리된 워드문서를 보니 기분이 좋다. 근데 제목2 스타일이 좀 이상하다. 숫자 대신 검은 상자가 나온다. 이거때문에.. 또 집에와서 한참을 씨뤘다.
워드 스타일 완성
집에서도 한참을 고생한 끝에 문제 해결하고 아주 깔끔한 워드문서를 완성하고 깃랩에 올렸다. 워드를 오랫만에 다뤄보니 옛날생각났다.
각종 사이트 탈퇴
저녁에 이제 사용하지 않을 우리카드 탈퇴했는데.. 이것으로 인해 그동안 사용하지 않은 사이트들을 탈퇴했다. 옥션,지마켓,인터파크,11번가,다나와 등등.. 몇년간 쓰지 않은 사이트를 줄줄이 탈퇴했다. 지금 밝혀진게 이정도인데.. 가입해놓고 잊어버린 사이트 수드룩할겠지.. 너무 많아서 엄두가 나지 않으니.. 그냥 잊고 살련다.
마무리
잠을 거의 못자서 피곤했지만 준비한 덕분에 회의 잘 끝내고 간만에 워드 스타일 제대로 입혀서 깔끔하게 작성한 문서를 보니 기분이 좋다. 오늘은 일때문이 아니라 개인적인 사유로 일과가 늦게 끝났다. 빨리 샤워하고 자야지.. 끝.